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서브 비쥬얼영역

메인비쥬얼

동아리활동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자율동아리 발대식 및 동아리활동 공지사항
이름
노승숙
작성일
2018-04-04


4월 3일(화) 3시 40분부터 5층 어울림관에서 자율동아리 발대식을 개최하였습니다.

모든 자율동아리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.

자율동아리활동에 대한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, 모든 자율동아리 학생들이 좋은 추억과 보람이 남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.  

(자율동아리활동 관련 공지사항)

1. 동아리 활동 시, 지도 교사와 함께~

2. 동아리 활동 장소 뒷 정리 철저하게~

(동아리실 사용은 하루 전 예약, 동아리실 사용대장 작성)

3. 동아리 활동 일지 작성, 꼼꼼하게~

(정기적으로 동아리 담당선생님에게 제출하여 점검받을 것)

4. 동아리 활동 발표대회 : 12월 예정(부명제 1221)

5. 동아리활동 안내 자료 및 문서 : 학교홈페이지-학교생활-

동아리활동 또는 5층 게시판

6. 동아리 활동 관련 게시물은 승인 후 게시할 것

7. 자율동아리 활동관련 특기사항은 중복기재 절대 안됩니다!

) ‘봉사동아리같은 경우, 봉사활동 시간에 반영된 사항을 동아리 특기사항에 중복 입력할 수 없음. 방송부 역시, 교내 행사로 봉사활동 시간을 받는 활동에 대해서는 특기사항에 입력할 수 없습니다.

8. 3층과 5층의 동아리실은 모든 동아리의 공유 공간으로, 어느 한 동아리의 전용 공간이 아닙니다. 공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 5층 동아리실은 매주 1-2회 방과후 연극반 수업이 있는 날을 제외하고 사용할 수 있습니다. 동아리실보다는 교실 공간이 필요한 경우, 5층 도덕교과교실을 활용할 예정이니 창의예술부로 문의해주기 바랍니다.

9. 예산은 동아리당 10만원(활동지원7만원+간식비3만원) 정도로 지원하고 담당교사와 상의드린 후 신청하고 학기 중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, 단체복 구입(댄스복 등), 개인 악기 구입은 활동비로 쓸 수 없고 일회성 재료비를 제외하고 공용물품은 올해 활동이 끝난 후 반납하여 학교에서 관리합니다.

10. 동아리별 운영계획서를 동아리장에게 배부하였습니다. 동아리장은 연간활동계획예산운용계획, 동아리회원들의 학번과 이름, 연락처를 운영계획서에 작성하고 동아리 담당선생님께 제출하기 바랍니다.



부명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자율동아리 발대식 및 동아리활동 공지사항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9학년도 동아리일지 양식
/ 노승숙
2019 자율동아리 활동일지(1) 회차 날짜 활동 시간 참여인원활동 내용담당교사 확인1 ~ 2 ~ 3 ~ 4 ~ 5 ~ 6 ~ 7 ~ 8 ~ ..
이전글
2018 자율동아리일지입니다!
/ 노승숙
2018 자율동아리일지입니다. 자율동아리일지는 총 2페이지입니다. 첫 페이지는 날짜와 시간, 모인 인원 등을 간단하게 작성하고 두번째 페이지는 좀더 자세하게 활동내용과 사진 등을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동아리일지를 작성하고 한달에 한번씩 담당교사의 확인서명을 받아야 합니다. 활동일지는 12월에 있을 자율동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